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와 공동으로 기획한 <리니지> 리미티드 에디션 ‘NKEYBOARD 메카닉 리니지’ 기계식 키보드를 마지막으로 판매하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디지탈의 ‘NKEYBOARD 메카닉 리니지’는 <리니지> 게임에 최적화된 매크로가 탑재된 리미디트 에디션 기계식 키보드로, 엔씨소프트의 공식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리니지> 게임만을 위해 기획되어 완벽한 튜닝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리니지>의 총 8개 클래스에 최적화된 기본 매크로가 탑재되어 있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명령을 반복 실행해 <리니지> 게임을 더욱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리니지>에 최적화된 매크로뿐 아니라 높은 내구성과 뛰어난 키감의 독일 체리사의 청축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으며, 106키 전체 키에 대한 무한동시입력을 지원한다.

금융권 공인인증서 입력 오류과 CMOS 진입문제, 윈도우조합기, 오작동 등의 문제도 완벽하게 해결했다.

그 외에도 매크로 속도를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키보드 열에 따라 키캡의 높이 및 각도가 다른 스텝스컬쳐2 방식의 키캡 구조로 장시간 타이핑에도 손목 피로감을 덜어준다.

이번 마지막 이벤트는 5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11번가 쇼킹딜에서 99,000원에 구매가능하며, 사은품으로 <리니지> ‘성장의 릴 100회’ 아이템 3개 쿠폰을 증정하며, 한정수량 800개 소진 시 조기마감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