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엘로아>의 파이널테스트에 앞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11월 17일 밝혔다.

<엘로아>는 화려한 판타지 컨셉에 강렬한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를 동시에 갖춘 게임으로 지난 테스트에서 한층 완성도 높아진 게임성과 태세변환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액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파이널테스트 시작 당일 원활한 접속과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17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며 테스트 신청을 한 만 12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파이널테스트는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최강의 영웅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엘리트로드’를 비롯해 3가지 클래스로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시스템’, 나만의 펫을 소유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펫 시스템’, 이용자간 대결을 펼치는 ‘피의 격전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즈 조신화 부장은 “그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콘텐츠의 질적 향상에 최선을 다해온 만큼 <엘로아>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충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거라 자신한다”며 “미리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받으셔서 테스트 당일 빠르고 편하게 접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파이널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신청자 중 테스트 때 20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공개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특별 아이템과 닉네임 유지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파이널테스트 이벤트 페이지를 SNS에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뱅앤올룹슨 A8 이어폰, 영화예매권 등의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eloa.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