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제라>, ‘프로젝트T’, ‘프로젝트V’ 온라인 3종, 모바일 1종 공개
- 국내·외, 온라인·모바일을 아우르는 글로벌 게임 기업 입증

스마일게이트그룹(회장 권혁빈)은 지스타2014에 출품할 지스타 라인업 4종을 11월 7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지스타 라인업은 핵앤슬래쉬 MMORPG ‘프로젝트T(가제)’를 비롯해 해외 개발사에서 내년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는 미공개 신작 ‘프로젝트V’, 그리고 최근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CBT)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제라> 등의 온라인게임 3종과 미공개 신작인 모바일 육성게임 ‘프로젝트 Puppy(가제)’ 등 총 4종이다.

주요 게임인 ‘프로젝트T’는 스마일게이트 RPG에서 지난 3년간 개발해온 대작 MMORPG로, 핵앤슬래쉬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를 MMO로 풀어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언리얼엔진으로 구현한 환상적인 월드와 아름다운 배경,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채롭고 방대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제라>는 성황리에 2차 CBT를 마친 MMORPG로 다양한 3국 전쟁 콘텐츠와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가 백미이며, 최고의 전쟁게임을 표방하고 있다. 이번 지스타에 시연 버전을 선봬 이용자들을 유혹하고 지스타 현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또한 현재까지 단 한 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해외 개발사 작품인 ‘프로젝트V’도 영상으로 공개되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게임에서는 ‘프로젝트 Puppy’를 선보인다. 이 게임은 강아지를 매개로 한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현재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상의 리얼리티와 완성도를 구현했다는 평이다. 풍부한 강아지 액션 및 감정 변화 등 생생한 즐거움을 위해 인공지능 개발을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애견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미니게임 및 각종 견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보다 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스타 관련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별도 페이지를 오픈했다. 해당 사이트에는 각 게임별 소개와 캐릭터 이미지 및 영상들이 수록돼 있다(일부 게임 차주 업데이트 예정). 한편 사이트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지스타 2014 초대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기업 홈페이지(www.smilegate.com)에 접속하면 바로 팝업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지스타 기간 중 부스에서 부산의 대표미인 박기량이 소속된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공연과 쥬얼리 예원의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폭스바겐의 승용차 ‘폴로 R-line’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그룹 권혁빈 회장은 “스마일게이트가 창립 후 처음으로 지스타 B2C관에 참가하게 된 만큼 그 기대가 남다르다”라며 “이번 지스타에서 한국의 많은 유저들과 더 친숙한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또한 관람객들에게 선보이는 이번 4종의 프로젝트들을 잘 다듬고 발전시켜 국내·외 게임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이번 지스타는 이러한 스마일게이트의 각오를 보여주는 좋은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