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입 장벽 낮추고 블라자드 팬층 전체에 어필, 성공 잠재력 커
- PC방 점유율 1위인 <리그오브레전드>와의 점유율 일전 불가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이하 히어로즈)>이 오는 10월 15일, 국내 첫 ‘테크니컬 알파(Technical Alpha)’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0월 8일 밝혔다.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는 게임과 서버의 기술적인 측면을 테스트하고 게임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듣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개발 단계다.

최근 알파 테스트가 재개된 북미 지역에 이어 다음 주 시작될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는 참가 유저에게 더 나은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한글화된 최신 게임 클라이언트를 한국 서버를 통해 선보이게 된다.

현재 총 31명의 영웅과 5개의 개성 넘치는 전장이 공개되어 있는 <히어로즈>의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에는 이번 국내 소개와 함께 사용자 지정 게임, 관전자 모드 및 리플레이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또한 앞으로 진행될 개발 과정을 통해 영웅과 스킨, 전장 등 더 많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에 본인의 배틀넷(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베타 테스트 신청” 배너를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다.

국내 <히어로즈>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일정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kr.battle.net/heroes/ko/blog/1621893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