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에서 새로운 일정을 공개했다고 8월 22일 밝혔다.

에이스톰은 오는 9월 4일 대규모 기자간담회와 유저간담회를 개최해 베일에 쌓여있던 <최강 의군단>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 버전의 모든 내용을 발표한다.

NEXT RPG 장르를 표방하고 있는 <최강의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 대표와 핵심 개발자들이 참여한 액션 MMORPG로, 마우스만으로도 모든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1월 비공개테스트인 LBT(Live Beta Tes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OBT를 앞두고 있으며, 지난 10일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최강의군단>은 지난 2005년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와 2011년 액션본능 <사이퍼즈>에 이은 액션 3부작의 완결판”이라며 “사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8월 10일은 액션 3부작의 시작인 <던전앤파이터>를 처음 세상에 내놓은지 9주년이 되는 날이었다”고 전했다.

또 “지난 테스트 기간 중 접수된 이용자들의 제안을 반영하는 과정으로 인해 처음 생각보다 제작기간이 많이 늘어났다”며 “이번 선보이는 <최강의군단>은 지난 작품들의 액션성에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들이 더욱 추가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기고 솔직한 의견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erowar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