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2014년 3월 20일 엔비디아의 새로운 그래픽 칩셋인 지포스 800M 시리즈를 탑재한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을 대거 발표했다.

최근의 게이밍 노트북은 성능도 중요하지만 전력효율도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아무리 성능이 높더라도, 배터리 사용시간이 짧다면 ‘이동성’이 중요한 노트북에게는 약점이 되고, 소비자로부터 선택받기가 어려워진다. 이번에 발표된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기존 제품보다 성능은 향상되고 전기는 덜 사용하는 지포스 GTX 800M 시리즈를 탑재하여 더 높은 성능으로 더 오랜 시간의 사용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게이밍노트북의 대표주자인 판타소스 P25 시리즈 역시 GTX 880M GPU 장착과 함께 V2 버전으로 리뉴얼됐다. 현존 최고의 모바일 GPU 탑재, 전송속도를 극대화 하는 RAID 기능으로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강렬한 색상과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열배출구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풀 HD IPS 디스플레이, 프리미엄 서브우퍼, 블루레이 등의 옵션은 데스크탑을 대체하기에 충분한 활용성을 제공한다.

자칫 단순한 울트라북으로 생각될 수 있지만, ‘얇은’ 노트북 중에서는 가장 강력하다고 할 만한 지포스 GTX 870M 칩셋을 장착하여 탁월한 3D 게임성능을 제공한다. SSD 또는 HDD 장착을 최대 4개 까지 지원하여 데스크탑 부접지 않은 확장성도 자랑한다. 시야각과 색감이 우수한 IPS 패널 탑재로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이 적은 특징이 있다.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슬림 P34 시리즈는 이동성에 좀 더 비중을 두되, 게임성늘을 포기하지 않은 타협형 제품이다. 14인치, 1..67Kg의 가벼운 무게임에도 지포스 GTX 860M 그래픽을 장착하여 대부분의 게임을 높은 옵션으로 즐길 수 있다. 인텔 4세대 코어 프로세서 및 SSD 장착으로 고사양 노트북을 필요로 하는 디자이너, 개발자 등에게도 적합한 노트북이다.

한편, 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수입사 ㈜컴포인트 관계자는 “이제 막 발표된 지포스 GTX 800M 시리즈 적용 모델을 빨리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을 타사보다 먼저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