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 이종원)는 <아이마>에서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CBT)에 돌입했다고 2월 20일 밝혔다.

오는 3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CBT는 사전 신청을 통한 추첨으로 당첨된 유저와 1차 CBT에 참여자로 선정되었다.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했다면 테스터에 선정된 친구, 지인에게 초대 코드를 발급 받아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바로 테스터가 될 수 있다.

또한 한정 수량의 CBT 초대코드 발급 이벤트를 2월 20일부터 진행하며 서두르면 <아이마> 2차 CBT 테스터가 될 수 있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필드액션 <아이마>의 2차 CBT를 드디어 오픈한다. 기존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던 MMORPG와 키보드액션의 만남을 꼭 경험하고 즐겨 보시길 바란다. 또한 최고의 운영서비스까지 약속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아이마>는 MMORPG에 최적화된 횡스크롤 키보드 액션으로 쉬우면서도 깊이 있는 조작감을 자랑한다. 또한 지속적인 수집과 자유로운 변경이 가능한 새로운 전직 시스템 '가디언’을 통해 다양한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KOG는 이번 CBT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CBT 기념 한정 아바타를 정식 오픈 때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접속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에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ima.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