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게임 <최강의군단> CBT를 20여일 앞두고 PCC(Proteur Created Contents) 영상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warz)에 공개했다.

6분 분량의 이번 영상은 두 명의 테스터가 키보드없이 마우스로 게임을 진행해 누구나 쉽게 즐기는 MMORPG <최강의군단>의 특징을 볼 수 있다. 마우스만으로 10여 개 이상의 스킬을 사용한다는 멘트와 함께 마우스 휠과 좌우 버튼 동시 클릭을 이용해 스킬을 시전하는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테스터의 반응을 통해 다채로운 사운드와 구슬, 상자, 내구도, 부활 등 게임 내 콘텐츠를 엿볼 수 있다.

<최강의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 PD와 주축 멤버들이 만든 신개념 MMORPG로, 물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아라공주’, 팽이를 이용하는 ‘티거’ 등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로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 10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13일 검사인 ‘나그네’를 시작으로 매일 하나의 캐릭터를 공개했으며, 25일 맨홀뚜껑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데릭을 마지막으로 총 11개의 캐릭터를 모두 공개했다.

에이스톰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의 문의와 관심,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이번 PCC 동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이번 동영상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최강의군단>의 콘텐츠와 특징을 미리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