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대표 이창석)는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과 <레드블러드> 채널링에 대한 게임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5월 3일 밝혔다.

오는 5월 7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레드블러드>는 김태형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고릴라바나나가 6년 간 개발한 대작 MMORPG다.

50층 수직 던전 '무한의 탑'이 핵심 콘텐츠로, 공개서비스에서는 20층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대사 더원과 박완규, 윤도현, JK김동욱 등 인기가수들이 보내온 오픈 축하 동영상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온게이트는 <레드블러드>의 공개시범서비스(이하 OBT)와 동시 채널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온게이트 한혜진 이사는 “201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인 <레드블러드>를 온게이트에서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면서도 책임감이 크다”라며 “OBT와 함께 채널링을 동시에 시작하는 만큼, 초기 안정적인 서비스와 운영으로 <레드블러드>가 더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빅스푼코퍼레이션 박재우 대표는 “온게이트에서 채널링 서비스 함으로써, 아이템베이 800만 이용자들에게 <레드블러드>를 적극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어 기대가 크다”라며 “양사의 원활한 협업을 통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와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블러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온게이트에서는 신규가입 및 레벨업 미션 달성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기프티콘, 해피머니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홈페이지(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