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엔터테인먼트(대표 최윤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룬오브에덴>에서 사전공개서비스(이하 Pre-OBT)를 기념하기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 ‘LOE 액션 클라이막스를 느껴라!’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룬오브에덴>의 이번 이벤트는 Pre-OBT를 맞아 대대적인 신규 회원을 유치함은 물론 기존부터 게임에 관심을 표명해온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총 4가지 세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첫 번째로 ‘L-Spot 이벤트’는 티저 페이지에서 공개되는 관능적인 여성 캐릭터 ‘배틀 메이지’의 몸 안 깊숙한 곳에 숨겨져 있는 ‘L-Spot’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노출된다. 이렇게 찾아낸 동영상을 SNS와 블로그에 게재한 다음 ‘URL’을 이벤트 페이지 덧글란에 올리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개발사 측은 일주일에 한 번씩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20여장과 ‘뉴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두 번째로 ‘레어 캐릭터명 공유’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위치한 ‘덧글란’에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레어 캐릭터명’을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누가 보아도 번뜩이거나 흥미를 돋울 캐릭터명이라면 가산점이 붙으며, 이와 같이 덧글을 등록한 유저 가운데 100명에게는 룬 오브 에덴 로고가 새겨진 ‘고급 텀블러’가 선물로 전달된다.

세 번째인 ‘캐릭터명 유지’는 Pre-OBT 기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이 고심 끝에 작명했을 ‘캐릭터명’을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도 선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캐릭터를 10레벨 이상 올린 유저는 자동적으로 조건이 달성되며, 이를 통해 본인의 캐릭터에 한층 애정을 품고 모험을 위한 여정을 이어나갈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 ‘룬오브에덴, 메달을 습득하자’는 게임에 접속한 다음 캐릭터의 레벨을 향상시키거나 플레이타임 한 시간마다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 ‘LOE메달’을 모으는 방식이다. 개발사 측은 이와 같이 습득한 메달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계정 가운데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50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uneofed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