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9일 부산 시작으로 대구, 광주, 대전, 서울 투어
- PC방에 IGMP 지원 기가허브 전체 교체 이벤트 진행

PC방 무료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 ‘피카라이브’와 PC방 유틸리티 ‘피카툴즈’를 개발,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성진일)이 전국 5개 지역에서 초고속 네트워크 하드복사 솔루션 ‘피카카피 공개시연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서울 공개시연회에 이어, 전국으로 확대 진행하는 이번 피카카피 공개시연회는 4월 19일 부산을 시작으로, 4월 26일 대구, 5월 3일 광주, 5월 10일 대전, 5월 17일 다시 서울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공개시연회에서는 일반 기가허브를 사용한 시연과 인터넷 그룹관리 프로토콜(IGMP: Internet Management Protocol) 기능을 지원하는 기가허브를 이용한 시연을 각각 선보이며, 개발진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피카카피와 관련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국 공개시연회에서는 데이터 이어받기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피카카피 기능도 선보이게 되며, 미디어웹이 최근 론칭한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라이브3.0’에 대한 소개도 동시에 진행된다.

미디어웹 기획마케팅팀 김종길 팀장은 “그동안 전국 2,000개 피카PC방에 본사 영업인력이 직접 방문해 피카카피 시연을 진행했다”며 “전국의 PC방 업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공개시연회 전국투어를 통해 PC방 관리의 패러다임을 확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미디어웹은 이번 시연회에 참석하는 업주들을 대상으로 대용량 데이터 스토리지와 기가허브 등 사은품을 제공하며, 특히 지역별로 각 1곳씩 총 5곳의 PC방을 선정해 PC방 허브 전체를 IGMP 기능을 지원하는 기가허브로 모두 교체해 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피카카피 전국 공개시연회 참가신청 접수는 피씨방닷컴(www.pcbang.com)에서 가능하며, 피카카피 시연과 관련한 점주들의 후기는 네이버 피카카피 공식카페(cafe.naver.com/picacop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