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홈페이지에 연결하면 그림이 나와야 할 부분에서 빨간 x 표시가 나온다. 홈페이지가 문제인가 아니면 익스플로러의 문제인가요?

(답)그림 파일 이름이 한글로 돼 있는 경우 대부분 이러한 현상이 일어난다.
익스플로러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고급 탭'으로 가면 탐색 항목에서 URL을 항상 UTF-8로 보냄이라는 항목이 있다. 이 항목에 체크 표시를 지우고 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면 해결된다. 체크 후에도 그러한 현상이 나타난다면 익스플로러의 버전을 업데이트 해야 문제가 해결된다.


(문)CD SPACE 깔다가 난 오류인데 오류내용이 다음과 같습니다.

처리되지 않은 예외
오류번호:0x80070725
설명:PRC중 호환되지 않는 버젼입니다.
이제 설치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무슨 문제인지 가르쳐주십시오!


(답)C:Windowssystem 폴더에 있는 oleaut32.dll 파일이 잘못된 파일로 교체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시작 - 실행창에 sfc 를 입력하고 '설치디스크에서 한 파일의 압축해제'를 선택한 다음 oleaut32.dll 라고 입력한뒤 시작 을 누릅니다. 그러면 원본의 경로(Path)를 물어볼텐데 위의 경로에 윈98설치 원본의 경로를 입력해 주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CD-ROM 드라이브명:Win98 로 되어 있습니다.

(문)디스플레이 등록정보-설정-고급-탭을 누르면 "c:windowssystemdesk.cpl
제어판 파일로 작업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경고창이 떠요. desk.cpl 파일을 복구해도 마찬가지구요. 어디서 보니 USB 인터페이스 인식 상태를 확인하라 해서 확인하고 지우고 다시 잡아도 소용이 없어요. 컴퓨터 쓰는데는 별 불편함이 없지만 자꾸 신경이 쓰여서요.
참고로 그런 오류가 뜨기전에 게임을 하려고 voodoo banshee drive kit 1.04.00을 다운받았는데 그것이 문제가 된듯해서 삭제하고 다시 깔아도 똑같네요. 운영체제는 98SE 입니다. 어떤 문제인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안녕하세요. 아무리 검색해도 아래와 같은 내용들뿐이군요. 다른 이유로 생기는 오류는 아닌것
같습니다. 안전모드에서 USB드라이버를 삭제한후에, 다시 인스톨해보세요. 그리고, 아래의 내용을 다시 참고해서 해보세요.

등록정보의 USB 항목을 클릭시에
[ C:WINDOWSSYSTEMDESK.CPL 제어판 파일로
작업하는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고 뜨는거 보신분 참고 하세요.

원인은 C:WINDOWSSYSTEMDESK.CPL 제어판 파일의 오류로 인하여 발생합니다.
해결법은 USB 인터페이스 인식 상태를 확인하면 됩니다.

1. [시작] - [설정] - [제어판] - [장치관리자]에서 이하의 장치들을 확인합니다.
2. 유니버셜 직렬 버스(USB) 컨트롤러내의 일반 USB 허브, Inter 82371AB/EB PCI to USB Universal Hst Controller, USB 루트허브를 확인합니다.
3.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에서 HID-호환장치, USB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를 확인합니다.
4. 이상시에 인스톨한 USB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하드웨어를 제거후에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


(문)인터넷 접속 시 회원 가입이 되어 있는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몇분 이 지난 후에 입력이 됩니다. 바이러스 체킹도 해봤는데요. 문제가 뭘까요. 아주 답답합니다.

(답)원인은 익스플로러의 기능 중에는 자동완성 기능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의URL(주소 표시줄)창에 방문하고자 하는 사이트의 주소를 적으면 자동으로 익스플로러가 지금까지 사용자가 방문했던 사이트 중 가장 비슷한 내용을 보여주는 기능을 보여 준 것을 보았을 겁니다.이러한 기능을 자동완성 기능이라 하는데, 시스템 사양이 낮은 사용자의 경우, 또는 자동 완성 기록이 손상되었을 경우에 익스플로러의 자동완성 기능으로 인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할 때 늦어지는 현상을 보입니다. 아래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인터넷 환경 설정을 변경 조정하여 문제 해결합니다.내용 : 시작->설정->제어판->시스템->인터넷옵션->내용->자동완성 버튼을 클릭합니다->자동 완성 설정' 창이 나오면 [양식 지우기] 버튼을 눌러 양식을 지웁니다. 같은 방법으로 [암호 지우기] 버튼을 눌러 암호 정보도 지웁니다-> 자동 완성 사용 대상 에 있는 모든 항목의 체크표시를 해제합니다->확인->적용->확인하면 됩니다.


(문)오늘 컴퓨터를 켜다보니까 이상한 소리가 나서 본체를 열고 소리를 들어보니...그래픽에서 소리가 나더라구요... 근데 별 이상이 없던것 같은데...CPU에 먼지가 많이 끼었던데요... CPU에 먼지를 어쩌다 빼려고 하다가...CPU 사이가 떨어졌는데요... (양쪽에 고정된 것 하나가 부러졌는데요...)어떻게 하면 사이가 떨어진 것을 붙일 수 있을까요?

(답)CPU소켓의 쿨링팬 고정걸쇠가 부러졌다는 말씀이신가요??? 그게 부러지면 씨퓨의 열을 제대로 식혀주지 못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게 됨다. 항상 씨퓨에 착 달라붙어 있어야 하는건데...
메인보드를 AS받아야 함다. 유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A/S절차를 확인하시구요. A/S받으세요.
수리비는 그리 많이 나오즈는 않을듯...
근처 컴터 가게에서도 수리는 가능할 지도 모르겠슴다만 그래도 A/S는 정식으로 받아야...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