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서멀라이트(Thermalright)의 인텔 코어 12세대 CPU 전용 소켓 교정기 ‘LGA17XX-BCF(Bending Corrector Frame)’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LGA17XX-BCF는 인텔 최신 CPU와 함께 적용된 LGA1700 소켓 전용 교정기다. 메인보드에 장착된 소켓 가이드를 제거하고 장착하는 이 제품은 인텔 12세대 CPU의 구조적 문제로 인해 메인보드와 소켓이 구부러지거나 휘는 문제를 방지해 준다.

신제품은 CPU 코어와 맞닿는 IHS(Intergrated Heat Spreader)의 곡률을 보정하고 이를 완벽하게 고정시킬 수 있도록 정밀하게 제작된 규격을 갖추고 있다. 이는 IHS와 쿨러 플레이트의 접촉 면적을 평평하고 더 넓혀주는 역할을 하게 되며, 발열의 전달 및 분산 범위를 확대해 더 빠른 발열 해소를 지원한다. 여기에 알루미늄 CNC 가공 및 정밀 샌드 블라스팅 가공 처리를 적용해 설치 시 시스템과 CPU 규격에 정교하게 맞춰지는 외형을 제공한다.

LGA17XX-BCF는 블랙, 그레이, 레드, 블루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뒷면에는 절연 보호 피트를 덧대 전기적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서멀라이트 고성능 서멀구리스 TF-7이 기본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