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유명 애니메이션 ‘안녕! 보노보노’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5월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노보노, 포로리, 너부리 등 ‘안녕! 보노보노’의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을 <카러플>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우리는 친구 번호판(영구)’을 선물하며, 7월 10일까지 매주 접속 시 ‘보노보노 훈장’을, 멀티 대전 참여 시 ‘보노보노 조각’을 제공한다. ‘보노보노 훈장’과 ‘보노보노 조각’은 아이템 카트인 ‘큰곰대장’, ‘보노보노 타이틀’, ‘포로리 머리장식’, ‘너부리 스티커’ 등 다양한 보노보노 컬래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6월 1일에 출시되는 ‘월간패스’를 통해 스피드 카트인 ‘보노보노’ 뛰라이더, ‘보노보노 풍선’, ‘조개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6월 16일까지 보노보노 컬래버 아이템을 착용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코드(3만 원)를 증정한다.

한편, <카러플>과 보노보노의 만남을 기념한 영상도 게임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도로를 달리던 다오와 배찌가 의도치 않게 붐힐마을에 놀러온 보노보노의 조개를 빼앗아가는 모습으로 재미를 주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