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무료 명작 게임 두 번째 작품인 <바이오쇼크: 더컬렉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5월 27일 밝혔다.

‘에픽 메가 세일’은 5월 20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주에는 무료 명작 게임으로 <보더랜드3>를 무료 제공했으며 이번 주에는 <바이오쇼크: 더컬렉션>이 선정됐다.

<바이오쇼크: 더컬렉션>은 <바이오쇼크> 3부작 시리즈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총 3부작으로 구성된 <바이오쇼크: 더컬렉션>은 FPS 장르에 예술적 내러티브를 가미해 게임의 재미는 물론 예술 작품과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는 <파크라이6>(50%)와 처음 할인이 제공되는 <고스트와이어: 도쿄>(34%)를 포함해 <타이니티나의 원더랜드>(20%),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29%), <시푸>(20%) 등 최신 인기 작품들부터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은 단일 게임 또는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들의 총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즉시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돼 반복해서 2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