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ASUS RT-AC750L 유무선 공유기를 증정하는 ‘#나만없어 ASUS공유기’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월 21일부터 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느리고 답답한 Wi-Fi 환경으로 불편을 겪었던 다양한 사연을 커뮤니티, 블로그, 카페, SNS 등에 게시하고 응모하면 30명을 추첨해 ASUS RT-AC750L 유무선 공유기를 증정한다.

RT-AC750L은 2.4Ghz 대역에서 최대 300Mbps, 5Ghz 대역에서 최대 433Mbps로 총 750Mbps의 전송 속도를 내는 공유기다. 스마트 TV, 게임기, NAS 등 다양한 기기와 동시에 연결해도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ASUS 공유기는 ‘ASUS Router’ 엡을 통해 공유기를 설정하고 트래픽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자녀보호 기능을 통해 특정 기기의 시간, 요일 등을 제한해 자녀의 무분별한 인터넷 접속을 관리할 수 있다.

악의적인 관리자 페이지 접근이나 암호 해킹 등 보안취약점을 강화하기 위해, RT-AC750L은 WAP2 네트워크 보안을 적용해 외부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와 데이터를 보호한다. 이엠텍을 통해 무상 3년의 품질보증 프로그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