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12월 21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다나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3070 TURBO JET OC D6 8GB LHR 그래픽카드를 한정 수량 100개, 약 15% 할인된 가격 1,190,000원에 선착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나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12월 21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며, 라이브 방송에서 노출되는 할인 코드를 확인하고, 다나와 DPG 특가몰 내 이엠텍 지포스 RTX 3070 TURBO JET OC D6 8GB LHR 라이브커머스 상품 판매 페이지 에 할인 코드를 입력한 후, 구매하면 된다.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3070 TURBO JET OC D6 8GB LHR은 2세대 레이 트레이싱 코어, 3세대 텐서 코어를 기반으로 부스트 클럭 1815MHz 의 더욱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Triple A 다이캐스팅 플레이트로 제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과감한 디자인의 타공이 포함 된 백플레이트와 허니콤 브라켓은 듀얼 볼 베어링이 적용 된 3개의 팬과 어우러져 최상의 쿨링 성능을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제로 데시벨 기능,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한 Dr.MOS 등이 빠짐 없이 적용 되어 이전 세대 제품 대비 많은 부분에서 개선 된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준다.

크리스탈 컷 디자인의 쿨러 표면은 LED 조명을 보다 화려하고 다채롭게 투과 시켜주어 게이밍 감성을 충족 시켜 줄 화려함을 보여준다. 또한, 새롭게 개편된 Thunder Master 소프트웨어를 통해 ARGB LED의 색상 및 다양한 모드를 변경하여 사용자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