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게이밍 기어 액세서리 개발사 컨트롤프릭(KontrolFreek)이  차세대 콘솔용 썸스틱 커버인 ‘퍼포먼스 썸스틱’을 비롯해 ‘퍼포먼스 그립’, ‘프리시전 링’ 등을 국내 공식 론칭했다.

컨트롤프릭은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소재를 결합한 콘솔용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로 편안함과 정확도를 향상시켜 콘솔 게이머들의 인게임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는 제품이다. 컨트롤프릭의 본사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소유하고 있다.

퍼포먼스 썸스틱은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인 갤럭시(Galaxy), 인페르노(Inferno) 등에 적용됐다. 4 갈래(4-Prong)가 패드를 고정하여 안정감 있는 구성으로, 격렬한 게임 플레이에도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사용 가능하다.

퍼포먼스 썸스틱은 기존 컨트롤러 스틱에 최대 11.3mm의 높이를 더해 동작 범위를 확대하여 높은 정밀도과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제어를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조작에 필요한 힘의 양을 줄여 손의 피로감을 낮춘다.

로우 라이즈(LOW-RISE), 미드 라이즈(MID-RISE), 하이 라이즈(HIGH-RISE) 3가지의 높이로 제공되며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다. 여기에 첨단 소재를 더해 미끄럼 없는 최상의 그립감으로, 게이머들은 FPS에서 더 빠르고 정확하게 목표물을 저격할 수 있고, RPG와 배틀로얄에서 더 잘 조종할 수 있으며, 스포츠 게임에서는 우위를 가져가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컨트롤프릭 퍼포먼스 썸스틱라인은 ▲FPS 프릭 갤럭시 2 종 (화이트/퍼플) ▲FPS 프릭 인페르노 (레드) ▲옴니 (블랙) 등이 있으며, 국내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1월 10일까지 20% 할인 행사를 연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