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이 컴퓨터 종합 쇼핑몰 컴퓨존과 함께 리뷰 이벤트 ‘아듀 202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제품은 ‘QX32QHD REAL 165 PIVOT 무결점’ 모델로, 12월 31일까지 2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모니터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장을 받을 수 있다. 리뷰 이벤트가 끝난 뒤에는 구매 고객 100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모두 모바일 상품권으로 제공된다.

QX32QHD는 QHD 해상도와 165Hz 주사율을 제공하고, 응답속도 1ms(GTG)를 지원한다. HDR 칩셋이 탑재됐고, 명암비는 1,000:1을 제공한다. 다양한 게임 모드와 함께 조준선 모드를 지원하고,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등 시력보호 기능도 탑재했다.

입력 단자는 HDMI 2.0 포트 2개, DP 1.2 2개, 오디오 아웃 단자를 지원한다. PC는 물론 게임 콘솔, TV 셋톱박스 등도 연결할 수 있다.

큐닉스 담당자는 “올 한 해 큐닉스그룹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신뢰를 받는 컴퓨존과 다양한 컬래버 행사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