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대표 권오광)가 LG IPS 패널을 탑재한 82인치 UHD TV ‘D8201L UHD 4K HDR’의 특가 판매와 사운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8201L은 LG전자의 IPS 패널을 탑재해 상하좌우 시야각이 넓은 TV다. 400cd의 밝기와 함께 HDR을 지원해 화면 표현력을 높였다. 블랙 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화면 테두리를 줄여 화면 몰입감을 높였다.

신제품은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해 PC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고, HDMI 2.0 포트 3개를 탑재해 IPTV 셋톱박스,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20W(10+10) 내장 스피커를 탑재했고, ARC/CEC를 지원해 사운드바, 셋톱박스도 통합 제어할 수 있다.

라익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대형 크기의 제품을 비슷한 크기의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형 TV라인업을 구축해 프리미엄 TV 시장의 주도권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익미는 12월 16일부터 23일까지 D8201L을 129만 원 특가에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 판매처와 오픈마켓의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