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가 밀폐형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ATH-GL3’, 오픈형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ATH- GDL3’ 2종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오디오테크니카의 헤드폰 음향 기술과 마이크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새로 설계된 45mm 드라이버가 고해상도 음향을 구현하고, 탈부착이 가능한 하이퍼 카디오이드 붐 마이크를 통해 게임은 물론 화상 회의, 온라인 수업 시 음성을 명료하게 전달한다.

밀폐형 타입의 ATH-GL3는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작은 소리도 섬세하게 재생한다. 오픈형 타입의 ATH-GDL3는 넓은 음장감을 선사해 FPS 게임을 즐길 때 넓은 공간에서도 주변 플레이어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ATH-GL3의 무게는 약 230g, ATH-GDL3는 약 220g이다. 헤드셋 본체는 머리와 목, 어깨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고, 헤드 패드는 분리해 물세척이 가능하다. 케이블은 2개가 제공돼 PC는 물론 게임 콘솔과도 호환된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비대면 생활이 장기화됨에 따라 게임은 물론 음악·동영상 감상뿐만 아니라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 등을 위한 고품질 다목적 헤드셋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밀폐형 ATH-GL3는 11만9,000원, 오픈형 ATH-GDL3는 1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ATH-GL3 게이밍 헤드셋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