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데이터 관리와 보호를 위한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 가이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으로 일상의 대부분을 기록하는 사람에게는 USB-C 포트를 지원하는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드라이브 럭스 USB 타입-C 플래시 드라이브’를 추천한다. 최대 1TB 용량을 지원하고 전용 앱으로 스마트폰 데이터를 자동 백업할 수 있다. ‘샌디스크 아이익스팬드 무선 충전기 싱크’는 스마트폰을 올려두면 충전과 함께 사진, 영상, 연락처를 백업해 주는 무선 충전기로, 10W 고속 충전과 최대 256GB 용량을 지원한다.

게임을 즐기는 사람에게는 PCIe 4.0 기술이 적용된 ‘WD_BLACK SN850 NVMe SSD 히트싱크 모델’을 추천한다. 소니 PS5 장착을 지원하고 최대 2TB 용량을 지원한다. PC에서는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는 RGB 기능도 지원한다.

이밖에도 △게임 전용 외장 HDD ‘WD_BLACK P10 게임 드라이브’ △최대 1,050MB/s의 읽기 속도와 4TB 용량을 지원하는 SSD ‘WD 마이 패스포트 SSD’ △전문가들을 위해 최대 3m 낙하 충격을 견딜 수 있고 IP67 방수방진 기능을 갖춘 SSD ‘샌디스크 프로페셔널 G-드라이브 아머로크 SSD’ 등이 준비돼 있다.

자세한 웨스턴디지털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