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탈자 대항용 강력한 신규 차량, 무기 추가

가이진엔터테인먼트는 액션 MMO <크로스아웃>에서 ‘홀리 모터스’(Holy Motors) 업데이트를 시행했다고 11월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술자와 설립자들이 부서진 약탈자들의 기계를 연구해 이들을 기반으로 한 신규 자동차와 무기 부품을 개발했으며, ‘홀리 모터스’ 배틀 패스 시즌 임무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신규 PvP 모드 ‘오퍼레이션 레드 라이트’는 차량과 함께 투입된 10명의 생존자 팀 플레이어가 약탈자 차량을 사용하는 2명의 감염된 플레이어 팀을 상대해야 한다. 생존자 팀은 모든 임무를 완수하고, 마지막 지점에 도달하는 것이 목표다. 반면 약탈자 팀은 생존자팀 차량과 충돌해 가능한 많은 플레이어를 감염시키고, 이들이 마지막 지점에 도달하지 못하게 막아야 한다. 한 번 닿으면 감염되어 이전 동료들을 상대로 싸워야 하며, 생존자 팀과 감염된 팀 모두의 활동이 고려되므로, 감염돼도 전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다시 제작된 ‘포트리스’(Fortress) 맵도 PvP 맵 로테이션 도구에 복귀했다. 지도상의 많은 오브젝트가 새로 교체됐으며, 배경의 비주얼과 효과도 향상됐다. 또한, 작은 차량만 통과할 수 있었던 통로가 확장되어 이젠 덩치 큰 차량도 통과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