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카요 페리코 습격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월 26일 밝혔다.

먼저, 이번 주 카요 페리코 습격의 준비 임무를 완료하면 주황색 글로우 선글라스를 지급하며, 임무 수행 중 보석으로 된 팬서 조각상에 대한 정보를 입수해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12월 1일까지 카요 페리코 습격 피날레를 완수하면 추가 보상으로 주황색 해골 발광 가면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주 고공 비행과 낙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오버타임 럼블, 탑 펀, 환영 파티, 대마초 골라잡기 등에서는 두 배의 GTA 달러와 RP가 지급된다.

같은 기간 카트를 타고 빠른 속도와 충돌을 즐길 수 있는 ‘카트 크래시: 풀 오토’와 브렌단 달시 선장을 돕는 ‘슈퍼 요트 생활 임무’를 완수하면 두 배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스틸 슬립핑 프렌드 티를 선물하고 추가로 50만 GTA 달러를 지급한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이번 주 경품 이동 수단 도전 보상으로 아니스 ZR350를 제공하며, 추격전 시리즈에서 4일 연속으로 5위에 진입한 플레이어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시승 트랙에서는 캐런 칼리오 GTF, 피스터 코메트 S2, 바피드 도미네이터 ASP 등의 이동 수단을 이용 가능하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슈퍼 요트와 업그레이드 및 개조, 캐런 칼리코 GTF, 그로티 X, RO-86 알코노스트, 임폰테 디럭소, 디클라스 스크램제트, 매머드 어벤져, 오셀럿 스트롬버그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코사트카와 업그레이드 및 개조, 딩카 베토 클래식과 모던, 커츠 31 순찰 보트, 스패로우, 크라켄 아비사, 딩이(무기화), 바피드 슬램트럭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