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까지 접수 마감
프로경력자 제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에서 ‘제1회 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 개최를 예고하고, 오는 11월 27일까지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고 11월 25일 밝혔다.

본 대회는 국내 소재 회사에 재직 중인 직장인이라면 같은 회사 동료와 팀을 이뤄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최소 인원은 6명으로, 한 회사에서 복수의 팀 참가도 가능하다. 

특히, 모두가 즐기는 소통과 축제의 장인 만큼 등록 선수 연령에는 제한이 없으나, 공정성을 위해 프로 선수 출신의 경력자는 제한된다. 현재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300여명의 직장인들이 대회 전용 디스코드 채널에 모여 초대 대회에 대한 뜨거운 열기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회는 11월 28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12월 4일 8강전, 그리고 5일 4강 및 결승전 순으로 진행된다. 8강전부터는 오버워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전 일정 생중계된다.

우승 및 참가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우승팀에는 100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오버워치 멀티 파우치와 눈송이 1,000 포인트를 각각 지급한다. 눈송이 포인트는 향후 오버워치 굿즈로 구성된 경품 응모 행사 때 활용할 수 있다.

본 대회는 WDG가 제작 및 주관하고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한다. 대회 공식 규칙은 자유경쟁전이다.

제 1회 오버워치 직장인 토너먼트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사이트(https://schooltournament.net/corporate)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