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구매자 대상,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증정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게이밍PC 구매자들에게 최신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품은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코드로, 인기 영화를 모티브로 제작해 주인공인 스타로드가 되어 마블의 세계관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기대작이다. 특히 엔비디아의 레이 트레이싱과 DLSS 기술이 지원되어 더욱 더 화려하고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90, RTX 3080 Ti, RTX 3080, RTX 3070 Ti, RTX 3070, RTX 3060 Ti, RTX 306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완제품 PC, 조립 PC를 2021년 10월 5일부터 2021년 11월 23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은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게임으로 교환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60 Ti 게이밍X 트윈프로져8’ 그래픽카드는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킨 ‘트윈프로져8’이 탑재되어 동급 최고의 쿨링 성능과 극강의 정숙성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4.0 팬’은 더 많은 풍량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급해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탁월하게 억제하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MSI 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SI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