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일부터 예약 구매, 대형 묶음 상품에 다양한 구성품 담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에 오는 12월 8일, 최신 확장팩 알터랙 계곡(Fractured in Alterac Valley)이 적용된다고 밝혔다

알터랙 계곡에서는 하얗게 눈이 덮인 전설적인 전장에서 격전을 벌이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로부터 영감받은 135종의 신규 카드들이 선보인다.

그리핀의 해(Year of the Gryphon)를 지나오며 불모의 땅(Barrens)을 가로지르고 스톰윈드(Stormwind)를 탐험했던 플레이어들은 이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장대한 대결 구도에서 한쪽 진영을 선택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영웅 카드와 고유 진영 지도자, 그리고 ‘명예’를 증명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전투를 대비하고 스스로를 강철과 같이 단련할 수 있다.

알터랙 계곡 대형 묶음 상품은 오늘부터 8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예약 구매 가능하며, △알터랙 계곡 카드 팩 80개 △황금 알터랙 계곡 카드 팩 5개 △무작위 알터랙 계곡 황금 전설 카드 2장 △전사 영웅 반다르 스톰파이크 △반다르 스톰파이크 카드 뒷면 △전장 보너스 △용병단 팩 5개 및 무작위 전설 용병 카드 1장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알터랙 계곡 묶음 상품은 5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예약 구매 가능하며, 알터랙 계곡 카드 팩 60개, 무작위 알터랙 계곡 전설 카드 2장, 그리고 새로운 반다르 스톰파이크 카드 뒷면이 들어 있다.

알터랙 계곡 확장팩 및 예약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