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서비스 20주년 기념 신규 서버 ‘엘도라도TWENTY’ 공개

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특화 서버 ‘엘도라도T’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지난 11월 16일 <뮤 온라인>에서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엘도라도T’ 서버를 공개하고, ‘뮤 원정대T’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규 특화 서버 ‘엘도라도T’는 전설로 전해 내려오는 황금빛으로 물든 ‘엘도라도’ 도시를 모티브로 했으며, 레벨과 관계없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신규 서버로 회원을 유치하기 위한 ‘뮤 원정대T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30일까지 ‘엘도라도T’에서 생성한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600레벨 선물상자에는 ‘+11블러드엔젤방어구(30일)’ 등 아이템이 들어있다.

웹젠은 신규 서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기적의 모스 이벤트’도 선보였다. 축복의 모스를 통해 ‘기적의 동전(3개)’과 ‘축복의 보석(10개)’을 모아서 ‘기적의 모스’를 이용하면 ‘4차 날개’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엘도라도T’에서 누적된 포인트 점수에 따라 순위를 결정해 보상을 지급하는 '기적의 상자 랭킹 이벤트’와 'EXP 랭킹 이벤트’도 열린다.

웹젠은 <뮤 온라인>의 20주년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12월 9일까지 운영한다.

<뮤 온라인>의 신규, 복귀 회원을 위해 준비한 ‘with YOU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거나, 11월 16일 이후 신규 계정을 개설한 회원에게 ‘마렙상승의 인장’ 등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불타는 케트호툼' 사냥터의 정예존에서 '황금 문장' 등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을 2배 늘리고, '세공석 랭킹 이벤트’, '이벤트맵 보상 더블업'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뮤 온라인>의 정식 서비스 20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