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 특별 지원 이벤트 실시
오는 12월 리니지 시그니처 콘텐츠 ‘잊혀진 섬’ 업데이트 예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에서 서비스 2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월 10일 밝혔다.

엔씨는 모든 이용자에게 23주년 전투의 배지, 23주년 기념 반지, 23주년 기념 큐브로 구성된 스페셜 상자를 제공한다. ‘다크프리패스권(100N포인트)’을 이용하면 즉시 89레벨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23주년 특별 지원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23주년 특별 지원 패키지는 기사단 패키지 상자(8검 6셋), 용맹의 징표 등으로 구성됐다. 

<리니지>는 23주년 기념 캐릭터 성장 및 전투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크 기사단 훈련소, 다크 기사단 보급품, 수렵 & 출석체크 이벤트 등에 참여해 각종 아이템과 성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11월 24일부터 제한 없이 서버 이전을 진행할 수 있다. 일반 서버와 특화 서버 간의 이전이 가능하다. 

<리니지>는 12월 ‘잊혀진 섬’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잊혀진 섬’은 2015년 업데이트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리니지>의 시그니처 콘텐츠다. 신규 아이템 보급을 둘러싼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엔씨는 11월 10일부터 8주 동안 ‘리니지 리마스터’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선착순으로 다양한 이벤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