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온라인 PC방 세미나 23일 진행, 참가자 접수 중…
상태바
엔비디아 온라인 PC방 세미나 23일 진행, 참가자 접수 중…
  • 승인 2021.10.21 14:03
  • 정환용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지포스 RTX3060 그래픽카드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엔비디아가 PC방 업주를 비롯해 지포스 이용자를 위한 ‘NTALK N덕후 LIVE’ 방송을 10월 23일 트위치 엔비디아코리아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는 이번 N덕후 라이브를 통해 지포스 공식 인증 PC방 및 PC방 프로모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포스 인증 PC방은 고사양 RTX 그래픽카드와 지싱크 모니터 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엔비디아로부터 성능 인증을 받은 PC방으로, 전국 200여 곳이 운영되고 있다.

트위치 스트리머 조매력이 진행하는 이번 N덕후 라이브에서는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에서 지원하는 AI 렌더링 기술 ‘딥러닝 슈퍼샘플링’(DLSS) 기술을 소개하는데, DLSS는 이미지 품질 저하를 최소화해 그래픽 가속화와 성능 향상을 지원하는 기술로, AI 훈련 솔루션을 기반으로 원래의 그래픽 품질을 유지하면서 미세한 선을 강화해 게임 내 오브젝트를 더욱 정교하게 구현한다.

엔비디아 DLSS 기술은 <백포블러드>, <마블 가디언즈오브갤럭시>, <배틀필드2042> 등 120개의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백포블러드>는 DLSS 기술 지원으로 성능이 최대 46% 향상되고,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 사용자에게 4K UHD 해상도에서 최대 60FPS의 화질을 지원한다. 최근 출시된 <마블 가디언즈오브갤럭시>에서는 실시간 레이트레이싱 리플렉션을 지원하는 DLSS가 추가됐다.

엔비디아는 생방송 중 진행자 조매력이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정한 시청자 3명에게 엔비디아 한정판 백팩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이 끝난 후 10월 29일까지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이엠텍 지포스 RTX3060 그래픽카드를, 3명에게 엔비디아 한정판 백팩을 증정한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NTALK N덕후 LIVE’에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