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및 PC 온라인게임 6종에서 가을맞이 이벤트로 혜택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에서 가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0월 15일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4종(<뮤 아크엔젤2>, <R2M>,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과 PC 온라인게임 2종(<뮤 온라인>, <R2>)에서 가을 이벤트를 열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는 새로운 프리미엄 뮨 '한글왕'을 얻을 수 있는 '10월 알을 품은 몬스터'를 진행한다. 10월 21일까지 특정한 사냥터에서 특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등의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이벤트 뮨이 포함된 뮨 알이 제공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10월 21일까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상위 길드를 가려내는 '길드 레벨 UP UP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종료 시점을 기준으로 길드 레벨이 가장 높은 3개의 길드를 선정해 '이벤트 캐시(14일 기간제)'를 차등으로 제공한다. 또한, 올해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21일에는 대대적인 이벤트 선보일 계획이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의 가을 이벤트와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과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