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얼어붙은 악몽’ 추가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드래곤네스트> ‘얼어붙은 악몽’ 추가 업데이트 실시
  • 승인 2021.10.14 16:52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어붙은 세계’가 적용되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 ‘얼어붙은 악몽’ 추가
신규 아이템 ‘얼어붙은 세계의 탈리스만’, 유니크 등급의 ‘탈리스만’ 추가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얼어붙은 악몽’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월 14일 전했다. 

냉기로 인해 불안정한 기운에 침식된 존재들을 제거해 악몽을 정화하는 것이 콘셉트인 신규 인스턴스 던전 ‘얼어붙은 악몽’은 적응력 ‘얼어붙은 세계’가 적용되는 콘텐츠로 적응력의 수치에 따라 추가 특수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 더 많은 몬스터들이 출현하는 ‘꿈의 범람’, ‘얼어붙은 악몽의 골렘 몬탄’이 등장하는 ‘심연의 둥지’, ‘여신의 축복’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여신의 별’ 등 이벤트도 등장한다.

주 1회 입장할 수 있는 해당 던전은 총 4개의 지역에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를 물리쳐 ‘얼어붙은 악몽’을 제거하면 클리어 가능하며, ‘얼어붙은 혼돈, 세계, 악몽의 눈 탈리스만’ 제작에 사용되는 ‘얼어붙은 세계의 혼돈체’, ‘얼어붙은 눈동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종의 신규 ‘얼어붙은 세계의 탈리스만’을 공개하고, 유니크 등급의 ‘탈리스만’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두의 연회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연회장 입장권’을 사용해 진행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총 12개의 스테이지를 도전할 수 있다.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짙은 황혼의 상자(클래스 전용-방어구)’로 교환 가능한 ‘여신 코인’을 제공하며, 누적 접속 5일마다 ‘개발자 K의 특급 푸딩’을 추가로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