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 시작
상태바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 시작
  • 승인 2021.10.14 16:50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니의 실험실’을 배경으로 진행하는 할로윈 이벤트
다양한 마르니 박사의 기계들이 모험가들을 맞이할 예정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월 14일 밝혔다. 

수상한 놀이터로 탈바꿈한 ‘마르니의 실험실’을 배경으로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가 10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스팀 펑크 분위기로 꾸며져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마르니의 수상한 놀이터’에서 선물을 찾고 장애물과 유령을 피해 곰인형을 찾는 등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미니 게임도 준비해 이용자는 색다른 스릴을 느낄 수 있다. 각 서버 특정 시간에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채팅을 통해 이용자들과 시간을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용자는 미니게임 보상으로 얻은 ‘주사위’를 사용해 ‘할로윈 흑정령 모험판’에서 ▲[이벤트]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전투), ▲크론석,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의상 세트’를 1은화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연다. 이용자는 펄상점에서 ▲[이벤트] 카마실브의 축복 (7일) 1개 ▲가방 슬롯 8칸 확장권 1개 ▲300% 전투&기술 경험치 주문서 (60분) 5개 ▲발크스의 조언 (+60)1개 등 아이템을 1은화로 구매 가능하다. 의상 세트에는 캐릭터 별로 이펙트가 추가된 전승 의상도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