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드롭스 통해 용병단 팩 최대 두 개 증정, 원스토어 보상도 이어져

블리자드는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대형 업데이트 ‘용병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고 10월 14일 밝혔다.

먼저, 플레이어들이 용병단에서의 여정에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위치 드롭스가 이번 주말 진행된다. 10월 16일 새벽 2시부터 10월 18일 새벽 2시까지 트위치에서 <하스스톤> 방송을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하면 용병단 팩을 최대 2개까지 확보할 수 있다. 해당 등급의 용병을 모두 모으기 전까지 모든 용병단 팩에는 최소 한 가지 이상의 새로운 용병이 포함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보유한 용병 로스터를 더욱 빠르게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하스게임 영상에서는 용병단 전투 속 알아야 할 규칙들을 요점 위주로 간추려 소개한다.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병철 배우, 전영수 성우의 나레이션과 친숙한 화면 형식을 차용, 용병단 게임 내에서의 승률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가이드 사항들을 흥미롭게 안내받을 수 있다. 하스게임 영상을 시청한 팬들을 위한 댓글 이벤트도 10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10월 26일까지 원스토어에서 <하스스톤> 용병단 상품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20% 즉시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출시 전 사전 예약 기회를 아쉽게 놓친 플레이어들에게도 아직 원스토어를 통한 특별한 보상을 얻을 기회가 남아 있다. 오는 10월 27일까지 원스토어 <하스스톤> 해당 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면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제공되었던 달숲(Moonglade) 카드 뒷면을 선착순으로 확보할 수 있다.

한편, <하스스톤>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아온 스트리머컵 대회 역시 용병단 출시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총 12명의 하스스톤 실력자 스트리머들이 팀을 꾸려 용병단을 위한 각자의 전략을 펼쳐낸다. 총 상금 600만원이 걸린 이번 스트리머컵 용병단편은 10월 14일 오후 7시 팀 선정식 방송을 통해 각 팀의 진용이 정해지며, 다음 주 10월 21일 오후 7시에 본방송으로 이어진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