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가상현실(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을 이용하고 있는 VR 사업장의 업주들을 위한 ‘스토브 VR 점주 사이트(STOVE VR)’를 오픈 했고, 이를 기념한 스페셜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10월 8일 밝혔다.

스토브 VR 업주 사이트는 VR 사업장의 업주들이 가입한 뒤 스토브 VR에서 보유하고 있는 시간 상품을 구매하고 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사이트의 메인 화면은 ‘나의상품’, ‘사용내역’, ‘상품구매’, ‘자동결제 관리’ 등의 직관적인 메뉴로 구성돼, 점주들이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스토브 VR 업주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스토브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업주 사이트를 통해 신규 가입 후 첫 상품을 구매한 모든 업주들에게 30만 코인을 지급하며, 추가로 매장 1곳을 추첨해 최신 스탠드 얼론 VR기기와 공유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스토브 VR의 콘텐츠들을 직접 구매해 주시는 점주 여러분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직관적이면서도 심플하게 제작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스토브 VR은 꾸준히 신규 타이틀을 업데이트 하며 국내 최고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 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여 종의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