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월 7일 밝혔다.

웹젠은 10월 7일부터 11월 4일까지 <샷온라인>에서 '스피드 점핑 이벤트'를 열고, 캐릭터 레벨을 단시간에 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모든 이용자는 2차에 걸쳐 '스피드 점핑북'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각각의 점핑북은 6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는데,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경험치를 최소 50%에서 최대 100%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특정 아이템을 누적해서 소모해도 보상을 받는다. 보유하고 있는 '중급룬'을 누적해서 사용한 개수에 따라 '할로윈 코스튬 50홀 3종'과 '2차 클럽 강화 티켓' 등의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웹젠은 <샷온라인>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를 위해 각종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캐릭터가 바로 21레벨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스피드 1Lv 지원 박스'를 지급하고, 이후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여러 보상을 제공한다.

동시에 캐릭터가 빠르게 성장하는 데 필요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급속 성장 미션 이벤트'와 '주말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21레벨부터 120레벨에 속한 이용자는 미션을 완료해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0월 31일까지 매주 일요일에 경험치 추가 상승의 혜택과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 4장'과 '이용 홀 수 티켓 +10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