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의미 되새기는 ‘한글날을 기념하라’와 ‘한글날 기념 N 행시 이벤트’ 등 운영
공식 홈페이지 GM노트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30명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 지급

웹젠(대표 김태영)이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한글날을 기념한 각종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월 7일 밝혔다.

웹젠은 10월 7일부터 오는 14일까지 <R2>에서 한글날 의미를 되새기는 ‘한글날을 기념하라’와 ‘한글날 기념 N 행시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먼저, 전체 서버에서 몬스터 사냥에 성공한 회원은 이벤트 아이템인 '잊혀진 한글'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서 ‘이벤트 인벤토리’를 통해 '역사의 흔적'을 제작한 후 사용하면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특히 10월 9일 한글날에는 오전 11시부터 19시 사이 스페셜 보상으로 '서번트 진화재료 상자'도 제공된다.

같은 기간 <R2> 공식 홈페이지의 GM노트에서는 '한글날 기념 N 행시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웹젠은 한글날을 기념해 서버별 혜택도 준비했다. 일반 서버에서는 '데모자르 포인트 획득량'이 2배 증가하고, 전체 서버에서는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R2Day'로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10월 14일부터 10월 21일까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는 8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아가레스 저택'도 열린다. 아가레스 저택은 데모자르 섬의 영지마다 위치한 베이스캠프의 NPC ‘입장관리인’을 통해 출입할 수 있으며, 일일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어 매일 오전 9시마다 시간이 초기화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