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에 월드 서버 콘텐츠 ‘네메시스: 운명의 전장’을 업데이트했다고 10월 6일 밝혔다.

‘네메시스: 운명의 전장’은 같은 월드에 속한 모든 이용자가 하나의 전장에서 전투를 펼치는 <트릭스터M> 첫번째 월드 서버 콘텐츠다. 주요 등장 인물의 배경과 감정이 반영된 다섯 개의 전장(비탄의 숲, 회한의 바다, 공허의 대지, 운명의 폐허, 히페리온의 화구)으로 구성된다.

<트릭스터M> 이용자는 각 전장의 보스 몬스터(비탄의 군단장 고르곤, 회한의 군단장 헤카테, 공허의 군단장 스킬라 등)을 처치해 전설 등급의 아이템/스킬북/설계도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네메시스만의 ‘트레저 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을 찾으면 ‘오케아의 드링크’, 신규 재화 ‘지저의 핵’ 등을 발굴할 수 있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네메시스의 수호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20일까지 ’네메시스’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모은 ‘정력의 조각(이벤트)’으로 기간제 자격증을 제작할 수 있는 ‘히페리온 침공을 저지하라!’를 즐길 수 있다. 

접속 이벤트 ‘네메시스 보급품을 수령하라!’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27일까지 다양한 보급 아이템(패션 소환(희귀~영웅)(1회)(이벤트), 어둠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 등)을 받는다. 12일까지 ‘네메시스’에 등장하는 ‘CM마크루트’와 자신의 캐릭터를 함께 캡쳐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영광의 상급 패션 소환(10회)(이벤트)’도 얻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