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는 정식 서비스를 2일 앞둔 MMORPG <아르미스>의 CG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10월 5일 밝혔다.

<아르미스>는 모바일 기반 힐링형 MMORPG로,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맵을 돌아다니며 게임 내에서의 전투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 및 개성 넘치는 인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육해공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퀘스트를 할 수 있을 정도의 오픈월드급의 자유도를 갖추고 있으며, 캐릭터의 쌍꺼풀 라인까지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큰 특징이다.

<아르미스>는 지난 4일 개발자 인터뷰에서 공개된 CG 영상의 앞부분을 5일 전면 공개하면서 게임 내의 캐릭터들의 특징뿐만 아니라 <아르미스>만의 특징을 잘 살려냈다.

한편, <아르미스>는 오는 10월 6일 0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으며, 정식 오픈 전까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PC 버전도 구현하여 PC를 이용한 플레이도 정식 출시일인 7일 11시부터 가능하다.

또, 현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유튜브 구독 및 영상 공유 인증 이벤트’, ’기대평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를 통해 치킨 교환권, 50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등 풍부한 상품이 제공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