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420 달러(USD) 규모로 진행
일반인, 아마추어 제한 없이 Battlefy에서 온라인으로 진행

조텍(ZOTAC Technology)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인 ‘ZOTAC CUP 커뮤니티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10월 5일 밝혔다.
 
‘조텍컵 커뮤니티 토너먼트’의 이번 게임 타이틀은 <오버워치>다. 총상금은 420달러 규모이며, 한국시간 기준 10월 9일 오후 7시부터 싱글 일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하루 동안 진행된다.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Battlefy에서 주관하며, 지원 자격은 만 15세 이상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Battlefy 로그인 및 체크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조텍컵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경기 안내를 받아야 한다.
 
대회 우승자들에게는 상금과 추가 로열티 포인트가 동시 지급된다. 각 토너먼트 1~3위는 총 420달러의 상금과 로열티 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나눠 받게 된다. 단, 상금은 페이팔(PayPal)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 가입 및 대회 신청 시 필수로 기입하여야 한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대회 상금과 별도로,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팀장이 대표로 참가 이벤트 신청 페이지로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2팀에게는 팀원 모두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