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II: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의 성공적인 출시를 축하하기 위한 특별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의 스트리머 스페셜 매치가 이번 주말 진행된다고 10월 1일 밝혔다.

연휴를 맞이한 10월 3일 저녁 6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에 시작될 ‘HELL로, 디아블로’ 3부 방송 스트리머 스페셜 매치에서는 내로라하는 24인의 스트리머들과 함께 하는 PvE 킬 레이스와 PvP 토너먼트 매치가 펼쳐진다.

2막을 지키는 대악마인 두리엘을 보다 빠르게 사냥하는 타임어택 레이스를 펼치는 PvE 경쟁은 한층 선명해진 성역에서 벌어지는 빠른 템포의 속도전 가운데 각 팀들이 짜온 파밍 전략과 합을 확인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10월 3일 방송 시작 전까지 자신이 지지하는 스트리머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이날 PvE 킬레이스에서의 우승팀을 예측, 적중시키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이밍 노트북, 고성능 그래픽 카드, <디아블로2> 룬어 티셔츠,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회자되고 있는 실물 귀 장식장 등 디아블로 팬들이라면 꼭 갖고 싶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지난 9월 24일 정식 출시한 <디아2: 레저렉션>은 출시 직후 돌풍을 일으키며 PC방 게임 점유율을 지속해서 상승시켰으며, 10월 1일 기준 PC방 게임 점유율 랭킹 3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