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지가 베스트셀러 PC 케이스 ‘킹덤 코디101 V2’가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일시 품절됐다고 밝혔다.

코디101 V2는 120mm RGB 쿨링팬이 전면 3개, 상단 2개, 후면 1개 등 총 6개가 적용된 PC 케이스다. 메쉬 타입의 베젤과 6개의 RGB 팬으로 시스템 쿨링과 튜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먼지 유입이 많은 상단에는 탈부작이 가능한 자석형 먼지 필터를 제공하고, 측면에는 내구성이 강한 강화유리를 채택해 내부 시스템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RGB LED 컬러를 선호하지 않는 사무 환경이나 영화 감상 등 LED 불빛이 방해가 될 때는 팬 LED를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코디101 V2는 고발열 시스템 사용자를 위해 상단 혹은 전면에 수랭 쿨러를 장착할 수 있다. CPU 쿨러는 높이 최대 157mm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라이저 카드로 그래픽카드를 세로로 세울 수 있는 수직 PCI 슬롯을 2개 제공해, 사용자가 임의로 그래픽카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컴이지 관계자는 “여름 시즌에 인기가 많은 화이트 색상 제품에 판매가 몰리며 일시적으로 제품이 품절됐다”며 “안정적인 물량 공급을 위해 노력 중이다. 코디101 V2 화이트 제품은 9월 말에서 10월 초에 재입고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