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로, 디아블로’ 2부 유튜브/트위치 시청 가능
‘블빠의 방’ <디아2: 레저렉션> 특별편 방송

블리자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하 디아2: 레저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생방송으로 카운트다운과 게임 플레이를 소개한다고 9월 23일 밝혔다.

먼저 <디아2: 레저렉션>의 전세계 출시를 단 한 시간 앞두고 시작되는 ‘HELL로 디아블로’ 2부 방송은 출시를 향한 카운트다운을 통해 <디아블로2>의 부활을 알린다. 이어, 출시와 함께 최대 4K의 해상도로 전면적인 리마스터를 거친 <디아2: 레저렉션>의 모습을 조명하며, 21년 만에 다시 열린 지옥문을 지나 성역에서의 모험을 다시 한번 시작하는 진행자들 및 스트리머들의 모습과 목소리를 담은 인터뷰가 진행된다.

지난 1부 방송에서 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여덟 팀으로 나뉜 24명의 인기 스트리머들이 오는 10월 3일, 3부에서 펼쳐질 <디아2: 레저렉션> PVE 및 PVP 대결을 앞두고 어떤 직업을 선택하고 어떤 준비를 해나가는지 그 전략을 짚어보는 것도 이날 방송의 포인트다. 이 밖에도 사운드트랙 연주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어, 9월 25일에는 <디아2: 레저렉션>으로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블빠의 방’ 특별편이 방송된다.

한편, 액션 롤플레잉 장르를 정의내린 블리자드의 디아블로 시리즈 가운데 대표작인 <디아블로2>와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를 리마스터한 <디아2: 레저렉션>은 9월 24일 0시, 전세계에 출시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