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RAZER)가 옵티컬 게이밍 키보드 ‘Razer Huntsman V2’, ‘Razer Huntsman V2 Tenkeyless’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헌츠맨 V2 라인업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로 전작보다 성능, 키감, 타건음에 집중해 게이밍에 최적화했다. 다양한 사운드 완충 기능을 추가해 타건음을 개선했고, 실리콘 사운드 댐퍼 추가와 스위치 윤활, 스태빌라이저 등으로 작동을 부드럽게 했다.

신제품에 적용된 2세대 레이저 옵티컬 스위치는 디바운스 지연이 없고 최대 8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한다. 각 제품들은 타건음이 조용한 리니어 옵티컬 스위치, 경쾌한 촉각을 느낄 수 있는 클릭키 옵티컬 스위치 등 2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더블 샷 PBT 키캡을 사용해 견고하고 그립감과 타이핑이 안정적이다. 질감이 돋보이는 마감 처리로 레이저 크로마 RGB 조명의 효과를 높였다.

헌츠맨 V2 키보드는 다기능 디지털 다이얼과 전용 미디어 키 4개를 지원한다. 레이저 시냅스 3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고, 개인화를 위해 1680만 컬러를 7가지 프리셋 조명 효과로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온보드 메모리를 사용하면 설정, 매크로, 컬러 등을 저장할 수 있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헌츠맨 V2 라인업 공식 출시를 기념해 9월 24일부터 구매자 대상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자에게는 ‘Razer PBT Keycap Coiled Cable’ 업그레이드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