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유비소프트와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10월 출시 예정인 <파크라이6>에 커세어 장비와 조명을 통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파크라이6>는 시간이 멈춰버린 열대의 가상 낙원 ‘야라’에서 격동의 게릴라 혁명 시대로 게이머들을 초대한다. 피의 역사로 얼룩진 야라를 지배하는 독재자 ‘안톤 카스티요’는 아들인 ‘디에고’와 함께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혈안이다. 게이머들은 ‘다니 로하스’로 분해 야라의 반군이자 혁명군인 ‘리베르타드'에 합류, 안톤 카스티요 정권을 타도하기 위해 에스페란자로 향하면서 활동하게 된다.

PC 게이머들은 커세어 iCUE 호환 부품과 주변기기를 이용해 게임 속 액션과 연동돼 빛나는 조명으로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커세어 로렌 프레모(Lauren Premo) 게이밍 마케팅 디렉터는 “<파크라이6>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가운데 유비소프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몰입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파크라이5>를 포함한 이전 게임과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의 통합은PC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압도적이고 실감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비소프트 크리스 얼리(Chris Early) 파트너십 및 수입 담당 부사장은 “커세어의 iCUE 동기화로 인게임 몰입감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커세어와의 협업으로 iCUE-게임 통합을 제공해 게이머들이 야라에서의 게릴라전을 더욱 현실감 있게 즐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파크라이6> iCUE 게임통합은 10월 7일부터 게임 론칭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엘가토’의 방송컨트롤러인 ‘스트림덱’은 인게임 매크로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는 ‘커스텀 파 크라이 6 프로파일 아이콘’ 팩을 스트림덱 스토어에서 무료로 전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