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의 자회사인 24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넷이즈가 퍼블리싱 중인 동양풍 배틀 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이하 나라카)>가 새로운 영웅 ‘최삼랑’을 9월 16일 발표했다.

<나라카>의 새로운 영웅 ‘최삼랑’은 훤칠한 키에 짧은 가죽 바지와 가죽 장갑을 착용한 여성 영웅의 캐릭터로 출시됐다. 기존에 없던 해적의 이미지와 함께 물을 사용하는 스킬을 갖고 있는 최삼랑은 해류를 소환하는 등 적을 물살로 속박하는 등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또한, <나라카>는 새로운 캐릭터 출시와 함께 새롭게 업데이트도 하였는데, 전투의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신규 아이템 및 코스튬, 영웅 업데이트 등 유저들과 소통을 통해 오류를 수정해 나갔다.

아울러 지금까지 트위치 메이저급 스트리머도 대거 합류하는 이벤트들을 했던 <나라카>는 이번에도 새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이번 <나라카>에서 준비한 이벤트에는 직접 레벨을 올려 인증한 후에 참여할 수 있는 ‘레벨 인증하고 문상 받자!’ 이벤트와 여러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MVP 스트리머는 누구?’, ‘나라카 스팀 코드는 내꺼!’까지 총 세 개의 이벤트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각각 문화상품권, 교촌 기프티콘, 각 스트리머의 팬과 시청자들에게 스텐다드 에디션 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