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송편 빚어 초 강력 게임 아이템 획득
추석 연휴 동안 파워업 버프와 다채로운 출석체크 보상이 함께해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붉은보석>과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에서 9월 15일과 16일에 각각 추석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먼저 <붉은보석> 추석 이벤트는 총 네 가지가 준비되었으며 10월 20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송편 만들기 이벤트’에서는 일일 랜덤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붉은보석의 기운을 개방하여 얻을 수 있는 재료인 ‘송편 반죽’, ‘달콤한 송편 소’, ‘송편용 솔잎’을 가지고 만드는 ‘고운 송편’을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하는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법이 깃든 대장장이 망치’나 ‘ULT 연마 슬롯 재가공 도구함’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한편, ‘고운 송편’을 만드는 과정에서 실패할 경우 ‘망가진 송편’이 생성되기도 하며, 이를 소비하면 5분간 몬스터 사냥 시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효과를 주어 이벤트 진행 상의 의외의 재미도 도모했다.

‘한가위 복주머니 찾기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할 수 있는 ‘한가위 복주머니’를 열어 ‘고운 송편’ 제작의 재료나 ‘페블 코쿤’같은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미니 풍선 이벤트’, ‘추석 출석체크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추석 이벤트도 네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는 송편을 ‘웨폰 소울’이나 ‘황금빛 보름달 반지’, ‘황금빛 보름달 목걸이’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거나, 바로 송편을 사용해 30분간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대미지 제한을 50% 증가시켜주는 버프 효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황금빛 보름달’ 반지와 목걸이의 경우, 공격력과 치명타 등 각종 공격 대미지와 황금 몬스터 출현확률, 몬스터 처치 경험치 등을 큰 폭으로 올려주는 초강력 옵션이 포함되어 있는 ‘대박’ 아이템으로 로도스도를 여행하는 모험가들에게 이번 추석 명절을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큰 선물이 될 듯하다.

이 외에도 누적 게임 접속시간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거나, 채팅창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를 입력하면 이벤트 기간 내 적용되는 기본 버프 외 ‘최대 체력 +20%’, ‘받는 피해량 감소 -20%’ 등의 추가 버프가 적용되는 등 알찬 내용들로 이벤트가 구성되어 있다.

<로도스도전기 온라인> 추석 이벤트는 9월 16일(목)부터 9월 23일(목)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