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엔씨’에서 서비스하는 10종의 PC 및 모바일 게임에서 명절 이벤트 개최
이용자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서 풍성한 혜택 받을 수 있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추석을 맞이해 게임 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6일 밝혔다.

엔씨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한가위를 맞이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리니지 리마스터>는 9월 23일까지 추석 맞이 ‘만월의 보물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정 시간에 열리는 만월의 보물섬에 입장해 보물을 찾으며 다른 서버의 이용자를 만날 수 있다. 보물을 발굴하면 엘릭서 등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란 마을의 이벤트 NPC ‘보름’을 통해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각인), 퓨어 엘릭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리니지2>는 29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화염의 침략을 막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8시 30분 마을에 위치한 NPC ‘클레이’를 통해 ‘화염의 늪’ 지역으로 이동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화염의 늪’에서 등장하는 보스 ‘불꽃 군주 블레즈’와 주변 ‘풍등’을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은 10월 6일까지 클래식 서버에서 ‘달아 달아 꿀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여 ‘꿀송편’을 획득 후 NPC를 통해 왕관, 강화석, 날개깃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암흑의 포에타에 등장하는 이벤트 NPC를 처치하면 공략 점수를 획득한다. 라이브 서버는 ‘아프사란타 캐치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프사란타 필드에서 ‘달빛 요정’ 공략 시 '달빛의 기운'을 획득하며, NPC를 통해 한복 외형, 데바니온 스킬북 등과 교환 가능하다.

<블레이드앤소울>은 10월 13일까지 ‘한가위엔 송편을 빚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와 일일도전을 통해 ‘송편 만들기 키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접속 보상에서 얻은 ‘손재주’와 ‘특출난 손재주’를 ‘송편 변환식’에 사용하면, ‘송편, 맛있는 송편, 최고의 꿀맛 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송편 사용 시 ‘홍문 경험치 부적,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사용 횟수에 따라 2021 추석 의상 세트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추석 연휴에 접속하면 보너스 보상도 제공된다.

<블레이드앤소울2>는 29일까지 ‘풍년의 반달 호수’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송편’과 ‘한가위 패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송편은 ‘비결, 보름달 의상 선택 주머니(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 제작에 사용된다. 포인트는 ‘한가위 패스’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우편을 통해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