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 무료로 즐기는 ‘스팀 PC 카페’에 <나라카> 라인업 합류
근접 배틀로얄 방식과 함께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으로 인기몰이 중

플레이위드는 스팀 플랫폼에서 정식 서비스 중인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이하 나라카)>가 스팀 PC 카페의 서비스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9월 16일 밝혔다.

<나라카>는 중국의 게임 유통으로 유명한 넷이즈게임즈의 자회사인 24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넷이즈사가 스팀플랫폼을 통하여 2021년 8월 21일 출시한 무협 액션 배틀로얄이다.

60여 명의 유저가 검, 창 등 근접무기 외에도, 다양한 원거리 무기가 존재하며 특히나 와이어를 사용한 자유도 액션이 큰 특징이다. 나라카는 지난 2019년 첫 공개 그리고 2020년에 사용자 테스트를 통해 화려한 액션의 근접 전투 배틀 로얄 게임임을 알렸다

<나라카>는 게임 구성에 있어서 다양한 근접 무기 외에도 활, 대포, 화염포 등 원거리 무기가있으며, 와이어를 사용한 자유도 높은 액션과 더불어 파쿠르, 은신 등 화려하면서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 세계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빠른 게임 전개 방식, 각 캐릭터마다 전개되는 고유 스킬, 전체 한국어 풀 더빙 서비스 등도 국내 유저들의 인기를 모으기에 충분했다. 

스팀 PC 카페는 전 세계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스팀의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5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가맹점은 2,500곳을 돌파했다. 현재 스팀 PC 카페 정식 서비스는 코로나로 인한 PC방 업주들과 상생협력을 위해 23종 라인업을 무료 과금으로 전환하기도 했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현재 최고 인기 근접 배틀 로얄 게임인 나라카가 합류함으로써 PC방에서도 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퍼블리셔와 협의를 통해 스팀 PC 카페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 및 지원을 논의 중에 있으니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