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FUT 앰베서더 손흥민과 함께 한국 유저들을 위한 ‘결정적 순간’ 영상 첫 공개
PS5, 손흥민 사인저지, PS PLUS 등 다양한 아이템 추첨 이벤트 진행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가 오는 9월 24일, EA SPORTS™의 신작 <피파22> 론칭을 기념한 ‘All that FIFA22’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9월 16일 밝혔다.

이번 론칭 쇼케이스는 축구 전문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 아나운서와 임형철 해설위원, 그리고 유명 크리에이터 이수날 등 특별 MC들과 함께 진행되며, <피파22>의 새로운 기능 소개 및 PlayStation®5, 손흥민 사인저지, 아디다스 A클럽 저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PS PLUS 등을 경품으로 한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EA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아시아인 최초로 <피파22> 글로벌 FUT 앰베서더로 선정된 손흥민과 함께 제작한 영상 ‘결정적 순간(Decisive moment)’을 한국 게임 유저들을 위해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총 2부 세션으로 진행되며, 1부 세션에는 <피파>22 변화점에 대한 MC들의 소개와 힙합그룹 리듬파워의 특별공연 그리고 옥냥이, 풍월량, 얍얍, 오킹등의 FIFA 크레이터들과의 라이브스트리밍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2부 세션에서는 1부에서 라이브스트리밍 콘텐츠를 진행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피파22> 플레이후기 등 토크세션을 가질 예정이며 이어지는 라커룸 세션에선 ‘이번 시즌 최애 킷을 알아보자’라는 주제로 오버더피치 아트디렉터와 함께하는 특별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참여 크리에이터들의 트위치 채널과 EA Korea의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